사진_목사님
  담임목사 엄현목

선민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할렐루야 !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저희 선민교회는 예수님의 제자 삼는 교회 사명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왜 예수님의 제자 삼는 교회가 되길 원하는지. . .  예수님의 제자를 삼고,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져야 할 이유는 예수님처럼 우리도 살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하늘 보좌를 버리시고, 낮고 낮은 이 땅에 인간의 몸을 입고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섬김은 결국 십자가 사건으로 모든 초점이 모아져 있습니다. 

 

저희 선민교회는 이러한 예수님의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하며, 영구적인 목표로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사랑하며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오늘도 온 성도들과 함께 실천해나가고 있습니다.

 

교회가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사랑하고 섬길 때 하나님은 반드시 교회에 부흥을 부어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를 위해 5가지 목표를 가지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첫째, 예배의 감격이 있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예배하는 자를 찾으십니다. 그 예배자로 하나님은 지금도 하나님의 사람들을 찾고 찾으십니다. 예배의 감격과 기쁨이 회복되는 예배 공동체가 될 때 진정한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져 사랑하고 섬기게 될 것입니다.

 

둘째,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인구 절벽 시대에 저출산과 고령화라는 교회 부흥을 가로막는 거대한 문제 앞에 한국 교회는 놓여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세대를 말씀과 기도로 세워가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저희 선민교회는 다음세대를 말씀과 기도, 예수님의 사랑으로 준비하는 공동체로 세워지길 기대합니다.

 

셋째, 사랑으로 하나되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주인이 되시며 머리가 되십니다.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성도는 사랑으로 하나 되어야 하며, 각자에게 주신 다양한 달란트를 마음껏 발휘하면서도 예수님을 중심으로 하나 되는 교회를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세상에서 찾아볼 수 없는 사랑의 공동체! 그곳이 저희 선민교회이길 기도하며 사랑이 회복되는 공동체로 아름답게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넷째, 영혼구원에 앞장서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저희 선민교회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사랑하며 섬길 때에 궁극적인 종착지가 전도와 선교에 있음을 알고, 영혼 구원에 앞장서는 공동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지역 사회를 넘어, 민족과 열방을 섬기는 공동체! 영혼 구원을 위해 힘있게 달려가는 공동체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지막 다섯째,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공동체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받았기에 그 사랑과 섬김 위에 다시금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교회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이웃과 지역 사회 속에서 소외된 분들을 찾아가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실질적인 모습이 교회 가운데 아름답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어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까? 

저희 선민교회는 교회에 주신「사명」5가지 목표를 향해 힘있게 달려가려고 합니다.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사랑하며 섬기는 이 일에 선민교회를 만남으로 신앙이 다시 회복되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이 일을 함께 동참하길 기도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목양실에서 선민교회 담임목사 엄 현 목